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고의 사랑' 김영철, 신혼여행지서 "송은이랑 안 맞아"

입력 2017-06-13 11:35

13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105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3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105회 방송

'최고의 사랑' 김영철, 신혼여행지서 "송은이랑 안 맞아"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김영철이 '가상 아내' 송은이 앞에서 "나랑 안 맞아"라고 폭탄발언을 했다.

최근 김영철과 송은이는 가상결혼 시작과 함께 부푼 마음을 안고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이어 송은이가 직접 짠 코스대로 신혼여행을 즐기기로 한 김영철은 '결혼꿈나무'답게 "신혼여행 로망이 있다. 힐링 여행을 하고 싶다"며 잔뜩 들 뜬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송은이는 패러글라이딩부터 큰 공에 들어가 언덕을 구르는 빅볼까지 익스트림 스포츠 코스를 준비해 '힐링 여행'을 꿈꾸던 김영철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결국 송은이의 로망대로 익스트림 스포츠를 강제 체험한 김영철은 넋이 반쯤 나간 채로 "이게 누나가 원하던 로망이었냐. 나 스포츠 좋아하는 여자랑 안 맞는 것 같다"라며 한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송은이는 빅볼을 타던 중 극도의 스릴로 인해 못생김을 대방출한 김영철을 포착하며 "너 얼굴 너무 웃겨"라고 한바탕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다.

김영철과 송은이, '남사친과 여사친' 사이를 극복하고 가상결혼에 골인한 '친친커플'의 신혼여행은 13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윤정수의 스타일을 바꾸기 위해 나선 '미다스의 손' 김숙의 에피소드도 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최고의 사랑' 송은이-김영철, 커플티 입고 제주도 여행 '최고의 사랑' 김숙, 윤정수 스타일 파격 개조 "나만 믿어" '최고의 사랑' 송은이, 김영철 집에서 '묘한 잡지' 발견 '최고의 사랑' 김영철, 김숙-윤정수 '쇼윈도 부부' 견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