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화 제작 예능 '전체관람가', 온라인 시사회 관객단 모집

입력 2017-09-21 16: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영화 제작 예능 '전체관람가', 온라인 시사회 관객단 모집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전체관람가'에서 대한민국 대표 감독들의 단편영화 온라인 시사회에 참여할 대표 관객단을 모집한다.

'전체관람가'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영화감독들이 단편영화를 만드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감독 10인이 연출하고 제작한 영화들은 매회 온라인 라이브채널을 통해 시사회를 열어 관객들의 평가를 받는다.

카카오TV와 함께하는 이번 시사회에서는 총 300명의 관객단을 모집한다. 모집은 20일(수)부터 25일(월)까지 진행 되며, 성별, 나이, 직업과 상관 없이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전체관람가' 플러스 친구 등록(http://pf.kakao.com/_mxadxnxl) 후 신청 메시지를 보내 접수하면 된다. 선착순 100명에 한해서는 온라인 시사회 입장 및 관람이 가능하다.

오는 10월 15일(일) 첫 방송되는 '전체관람가'에는 가수 윤종신, 배우 문소리, 개그맨 김구라가 MC로 출연한다. 단편영화 제작에는 '인정사정 볼 것 없다'의 이명세 감독, '조작된 도시' '웰컴 투 동막골'의 박광현 감독, '대립군' '말아톤'의 정윤철 감독, '남극일기' '마담뺑덕'의 임필성 감독, '미쓰 홍당무' '비밀은 없다'의 이경미 감독, '상의원' '남자사용설명서'의 이원석 감독, '똥파리' 양익준 감독, '계춘할망'의 창감독,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의 봉만대 감독 등이 참여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팬텀싱어2' 이충주·박강현, 최고 인기멤버 영입…트리오 하모니 공개 '더패키지' 알 수 없는 관계 류승수X박유나…수상한 커플 포스터 '썰전' 유시민, 블랙리스트 오른 김구라에 "영광이지 뭐" '한끼줍쇼' 김해숙-김래원 호흡에 6% 돌파…동시간대 1위! '전체관람가' 첫 단편 영화 크랭크인…정윤철 감독 출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