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긴어게인3' 박정현 '미아' 헨리 신곡까지…낭만 버스킹 선사

입력 2019-08-09 11:21

방송: 8월 9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9일(금) 밤 9시

'비긴어게인3' 박정현 '미아' 헨리 신곡까지…낭만 버스킹 선사

아말피 해변에서 낭만 가득한 패밀리밴드의 버스킹이 펼쳐진다.

9일(금)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3'에서 이탈리아 남부 아말피의 밤바다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패밀리 밴드'의 모습이 펼쳐진다.

최근 이탈리아에서 진행된 '비긴어게인3' 녹화에서 패밀리밴드는 음악의 도시 라벨로를 거쳐 로맨틱한 해안 도시 아말피에 도착했다. 저녁이 오자, 멤버들은 고요하고 한적한 아말피 해변으로 나가 '비긴어게인' 최초로 모래사장 위에서 펼쳐지는 버스킹을 준비했다.

하지만 모래사장 버스킹의 시작은 순탄치 않았다. 하림이 건반을 연주하던 중, 건반 페달이 모래사장 파묻혀 사라졌기 때문. 페달은 하림이 누르면 누를수록 깊숙이 모래 속으로 빠져들어갔고, 결국 완전히 사라지게 됐다. 패밀리 밴드의 '하부지'이자 리얼 버스커인 하림 역시 처음 겪어보는 상황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설상가상으로 멤버들은 밤이 되자 악보가 제대로 보이지 않아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

이날 매회 역대급 가창력으로 화제가 됐던 박정현은 자신의 대표곡 '미아'를 선곡해 기대감을 높였다. 헨리 역시 장난기 가득한 모습은 잠시 내려놓고, 감성 넘치는 발라드를 선보여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헨리의 노래를 들은 관객 중 눈물을 흘린 사람도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헨리가 불렀던 신곡 'I LUV U'은 방송 최초로 '비긴어게인3'에서 공개될 예정. 정식 음원은 9일(오늘) 저녁 6시에 발매된다. 

아말피의 밤을 낭만으로 물들인 패밀리 밴드의 버스킹 현장은 8월 9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비긴어게인3' 숀 멘데스 명곡 커버…레전드 단체곡 탄생 [영상] '비긴어게인3' 박정현-헨리, 역대급 버스킹 화제 '비긴어게인3' 태연 티저 영상 첫 공개! '만약에' 감미로운 열창에 기대감↑ '비긴어게인3' 세계 3대 미항 나폴리 '산타루치아'서 버스킹 '비긴어게인3' 패밀리밴드, 비바람 뚫고 이탈리아 첫 버스킹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