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왕의 얼굴' 조윤희, 아찔한 목욕신과 뒷모습 공개

입력 2014-11-19 12: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왕의 얼굴' 조윤희, 아찔한 목욕신과 뒷모습 공개

'왕의 얼굴' 조윤희의 청초하고 가녀린 매력이 엿보이는 장면이 포착돼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1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측은 극중 여인임을 숨기고 사내로 살아가야 하는 슬픈 운명의 김가희 역을 맡고 있는 조윤희의 목욕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조윤희는 긴 머리를 늘어뜨리고 단아한 미모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남장 속에 감춰놓았던 고은 살결과 가녀린 몸은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여인임을 들키지 않으려 새벽 광 안의 목간통에 몸을 담근 조윤희의 상념에 젖은 듯한 표정에서는 처연함마저 느껴진다.

다른 사진 속 남장을 위해 가슴을 질끈 동여매고 있는 조윤희의 뒷 모습은 가녀린 어깨선과 함께 사내로 살아가야만 하는 그녀의 가련한 이미지를 더욱 애틋하게 만들고 있다.

조윤희의 목욕장면이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그 동안 성별을 숨긴 채 아슬아슬한 운명을 살아가야만 했던 가희가 결국 관상으로 인한 운명을 비껴가지 못하고 광해에 대한 마음을 밝히지도 못한 채 선조의 수청을 들게 되는 것은 아닌지 벌써부터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조윤희는 남성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표현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에서 남장을 할 때는 털털하고 귀여운 미소년의 느낌을, 또 여인으로서는 단아하고 고혹적인 자태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내고 있다.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은 11월 19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 = 조윤희(KBS2 '왕의 얼굴' 이미지컷)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