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근혜, 허리통증 치료차 한 달 만에 외부 병원진료

입력 2018-06-27 15: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근혜, 허리통증 치료차 한 달 만에 외부 병원진료

국정농단 사건 피고인으로 서울구치소에 수감 중인 박근혜 전 대통령이 27일 신병 치료를 위해 구치소 바깥 병원을 찾았다.

법무부 교정본부 등에 따르면 박 전 대통령은 이날 오전 10시 구치소를 나와 서초구 서울성모병원에서 진료를 받고 이날 오후 구치소로 복귀했다.

박 전 대통령이 구치소를 나와 외부 병원을 찾은 것은 지난달 9일 이후 한 달여 만이다. 박 전 대통령은 이전에도 허리통증 등 신병 치료 차원에서 구치소를 나와 몇 차례 외부 병원진료를 받은 바 있다.

지난해 11월 16일에도 허리 디스크 통증을 호소해 같은 병원에서 자기공명영상(MRI) 영상 촬영 등 관련 진료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국정농단 사건으로 1심에서 징역 24년을 선고받은 박근혜 전 대통령은 추가 기소된 국가정보원 특수활동비 상납 및 공천개입 사건으로도 재판을 받고 있다. 다만 불출석 사유서를 제출하고 법정 출석을 거부하고 있다.

(연합뉴스)

관련기사

박근혜 변호인단 "공소사실 전부 무죄…정치적 책임졌다" 전 국정원장 3명, 특활비 국고손실 유죄…'뇌물'은 무죄 '채동욱 혼외자' 국정원 조직적 가담…청와대는 '촬영 시도' '특활비 뇌물' 박근혜 12년 구형…'불법 여론조사'엔 3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