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힙한 선생' 이주영X유라X안우연, 치열했던 오디션 현장 공개

입력 2017-08-16 14:56

이주영, 꿀잼 인생 시작되나…마이크 잡은 이주영 팩트폭격 '독설가'컴백
유라, 사진만으로도 느껴지는 '쎈 언니' 포스…걸크러쉬 폭발
안우연, 학생들 향한 무한 긍정 칭찬 발사!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주영, 꿀잼 인생 시작되나…마이크 잡은 이주영 팩트폭격 '독설가'컴백
유라, 사진만으로도 느껴지는 '쎈 언니' 포스…걸크러쉬 폭발
안우연, 학생들 향한 무한 긍정 칭찬 발사!

'힙한 선생' 이주영X유라X안우연, 치열했던 오디션 현장 공개


'힙한 선생' 속 이주영이 '노잼' 생활을 청산하고 '꿀잼' 생활의 시작을 예고하고 있다.

16일 JTBC 웹드라마 '힙한 선생'(연출 심나연 극본 김아로미 이정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제작진은 '꿀잼' 생활의 시작이 될 '방과 후 힙합교실'의 오디션 현장을 담은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힙한 선생'은 무기한 노잼 생활에 지친 초등학교 음악교사의 꿀잼 거듭나기 방과 후 프로젝트를 그린 코믹 스웩 드라마로 전직 힙합퍼인 음악선생과 방과 후 힙합반 학생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에피소드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지난 1~3회 방송에서는 '언더 힙합퍼' 출신의 공슬기(이주영 분)가 적성에 맞지 않는 초등학교 음악교사로 무기한 '노잼' 생활을 보내고 있는 따분한 일상, 그리고 똘끼 충만한 기간제 영어교사 김유빈(유라 분)과의 본격적인 인연의 시작, 이어 창의적 방과 후 수업을 선보이라는 교감 선생님(손종학 분)의 요구와 김유빈의 뜻밖의 제안으로 방과 후 힙합 교실이 만들어지게 되는 과정이 그려졌다. 이에 내일(17일) 방송되는 '힙한 선생' 4회에서는 방과 후 힙합 교실 '방과 후 드롭 더 비트' 본격적인 운영을 위한 치열한(?) 오디션 현장이 펼쳐질 예정.

방송에 앞서 공개된 현장 사진 속에는 사진만으로도 스웩을 폭발시키고 있는 이주영과 유라의 모습이 담겨있다. 헐렁한 후드티에 찢어진 청바지, 그리고 마이크를 잡은 이주영의 모습에서 '힙합퍼'의 느낌이 물씬 느껴진다. 유라는 앉아만 있어도 작렬하는 '쎈 언니' 포스를 풍기며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특히 이주영과 유라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아이들의 무대를 지켜보며 돌직구를 아끼지 않는 '독설가'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더불어 '힙합'과는 거리가 멀어 보이는 '초식남' 안우연도 캠코더로 아이들의 모습을 담으며 이주영, 유라와 함께 진지하게 오디션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고 있어 묘한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극중 공슬기 못지않게 따분한 생활을 하고 있던 청단초등학교 학생으로 출연 중인 한별(윤예진 역) 또한 과거 'K팝스타'에서 발산한 끼를 마구 뽐내고 있어 '힙한 선생' 4회 방송에서 그려질 다이내믹한 오디션 현장에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 11일 진행된 '힙한 선생'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재미있었던 촬영 에피소드를 묻는 질문에 유라가 "아이들이 오디션을 보는 장면이 있다. 그 때 아이들이 노래도 하고, 랩도 하고 춤도 추는 장면이 나오는데, 진짜 너무 잘하고 신기해서 저희가 직접 핸드폰으로 동영상 촬영을 했을 정도였다"라고 답하며 학생들의 실력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던 만큼 청단초 학생들이 열정을 폭발시킨 무대도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힙한 선생' 제작관계자는 "4회부터 꿀잼 인생으로 거듭나기 위한 본격적인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배우들의 꿀케미와 아역 배우들의 넘치는 끼가 시너지를 발휘하여 더욱 열정적인 오디션 장면이 탄생했다. '힙한 선생'을 보시는 시청자분들도 그 재미를 고스란히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지금까지 드라마 속에서 본 적 없었던 전무후무한 '힙합'이라는 소재에 코믹을 가미해 단 15분 만에 시청자들을 매료시켜 '노잼타파 웹드'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힙한 선생' 4회는 내일(17일) 오전 7시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 웹드라마 '힙한 선생' 노잼 타파…꿀잼 웹드가 왔다! '힙한 선생' 이주영X유라, 클럽서 진한 볼뽀뽀로 강렬 첫 만남 '힙한 선생' 이주영X유라X안우연, 스웩 폭발 선생님들이 온다 웹드라마 '힙한선생' 배우들의 스웩 대폭발 포스터 공개! JTBC 웹드라마 5편 라인업 티저 공개…15분의 '꿀잼' 예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