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SF9, 차세대 '얼굴장인' 선발 위해 윙크 대결

입력 2020-01-07 13:20

방송: 1월 7일(화) 저녁 6시 25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7일(화) 저녁 6시 25분

'아이돌룸' SF9, 차세대 '얼굴장인' 선발 위해 윙크 대결

SF9 멤버들이 '아이돌룸'서 윙크 대격돌을 펼친다.

1월 7일(화)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신곡 'Good Guy'로 컴백한 SF9이 출연해 활약한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로 전국을 뜨겁게 달군 '하루' 로운은 아이돌로서 또 다른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 드라마 초반, 대사가 없는 역할을 소화하느라 눈빛으로 연기했다는 로운은 현장에서 상황별 눈빛 연기를 즉석에서 선보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완벽한 연기돌 로운의 얼굴 사용법에 MC들이 감탄하자 그는 "사실 윙크를 하지 못하는 것이 콤플렉스"라고 고백했다. MC 정형돈이 윙크 맛보기를 요청하자 로운은 온 얼굴 근육을 다 쓰며 힘겹게 윙크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그런 로운을 본 SF9 멤버들은 '윙크 챌린지'를 열어 차세대 얼굴 사용 장인이 되기 위한 대결을 펼쳤다. 이들은 돌아가며 각자의 개성을 담은 모범 윙크를 선보였고 '윙크 바보' 로운 역시 경쟁심에 불타올라 잘생긴 얼굴을 아끼지 않고 마구 사용했다.

SF9의 훈훈한 윙크 챌린지 현장은 7일(화)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순정만화 주인공 SF9 로운, 멤버들에게 '불량 로운'? '아이돌룸' 홍진영, 윙크 노하우 전수 "매일 8시간씩 연습해" '아이돌룸' 홍진영 프로듀서 변신 "마흔파이브는 내 아픈 손가락" '아이돌룸' 레인보우 "활동 종료 후에도 우리끼리 집에서 춤췄다" '아이돌룸' 레인보우 지숙, 열애 근황 고백 "제가 해킹당했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