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진서연, 반전 엉뚱미 "이수근에게 입학신청서 내는 이유는?"

입력 2020-02-01 16:51

방송: 2월 1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1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진서연, 반전 엉뚱미 "이수근에게 입학신청서 내는 이유는?"

배우 진서연이 '아는 형님' 최초로 '입학신청서 제출'을 앞두고 의문을 제기했다.

1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최수영, 진서연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곧 방송되는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에 함께 출연하며 가까워진 두 사람이 유쾌한 케미를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두 사람은 등장과 동시에 압도적인 아우라로 형님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이날 진서연은 본인이 출연했던 화제의 영화 '독전' 속 캐릭터와는 상반 되는 귀여움을 뽐내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형님 학교의 공식 절차인 '입학 신청서' 제출 시간이 찾아오자, 전학생 최초로 의문을 제기했다. 진서연은 "왜 입학신청서를 선생님이 아닌 학생 이수근이 받나"라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이에 형님들은 "투표해서 뽑힌 학습부장 이수근이 받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어진 진서연의 엉뚱한 물음에 이수근은 당황하며 나름의 심정을 밝혀 웃음을자아냈다.

진서연의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아는 형님'은 2월 1일(토)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최수영 "내 별명은 '유노윤호 선배님 '천적'" '아는 형님' 배정남, 1년 동안 헬스장에 못 간 이유는? '아는 형님' 최여진과 닮은 남자 아이돌 멤버는 누구? '아는 형님' 안재홍, 강하늘-옹성우와 절친 된 이유는?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