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슬기천재' 첫 에피소드 '포토샵 원본 복원 어플'편 공개

입력 2019-05-16 15:57 수정 2019-05-16 15:58

인터랙티브 앱드라마 '김슬기천재' 포토샵 복원하는 가상 어플이 빚은 대참사는?
공개: 5월 17일(금) 밤 10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인터랙티브 앱드라마 '김슬기천재' 포토샵 복원하는 가상 어플이 빚은 대참사는?
공개: 5월 17일(금) 밤 10시

'김슬기천재' 첫 에피소드 '포토샵 원본 복원 어플'편 공개

채널 최초 모바일 전용 어플리케이션 드라마 '김슬기천재'의 첫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오는 17일(금) 공개되는 JTBC 앱드라마 '김슬기천재'(연출·극본김민지, 제작 드라마하우스)는 사용자가 주인공이 된 듯 한 느낌을 주는 1인칭 시점의 모바일 전용 참여형 어플리케이션 드라마다.

'김슬기천재'에서 사용자는 단순히 선택지를 고르는 정도를 넘어서 실제로 자신의 모바일 화면이 구동되듯 실제 존재할 법한 가상의 어플리케이션을 체험하고 드라마에 참여하게 된다. 테크노밸리의 한 바이럴 마케팅 회사 '낚시왕닷컴'의 팀원 도성구(정성호분), 송관지(박수아), 천차돌(유영재), 김연섭(최문희)이 10회 동안 10개의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서 벌어지는 이상한 이야기를 담는다.

첫 번째 에피소드 주제는 바로 포토샵 복원 어플 '보정 인정? 노인정?' 편이다. 이 가상의 어플리케이션은 필터나 비율 조정은 물론 잘린 사진까지 원본으로 적나라하게 복원한다. '낚시왕닷컴'의 팀장 도성구는 '보정 인정? 노인정?' 어플에 흥미를 보이다가 결국 본인이 '포샵 대참사'를 겪게 된다.

'김슬기천재'는 동명의 무료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은 후 이용이 가능하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차후 요약본이 업로드 된다. 본편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 영상이 SNS를 통해 제공될 예정.

JTBC 앱드라마 '김슬기천재' '보정 인정? 노인정?' 어플 편은 17일(금) 밤 10시에 첫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름다운 세상' 가족의 의미 돌아보게 하는 이유 "캐스팅 원픽"…JTBC '보좌관', 이정재여야만 하는 이유 '바람이 분다' 감우성이 하면 다르다…클래스 다른 멜로의 시작 '스테이지K', 숨은 명곡 재조명부터 전 세계 팬덤 확인까지 종영 '으라차차2', 마지막까지 유쾌했던 청춘들의 성장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