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괴산 등 전국 곳곳서 사고 잇따라…삼척 산불 재발화

입력 2018-02-15 12: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귀성길이 본격화된 어제(14일) 밤부터 오늘 아침까지 전국 곳곳에서 교통사고가 잇따랐습니다. 서울의 한 식당에선 불이 나 같은 건물 고시원에 있던 20명이 긴급 대피했습니다. 거의 잡혀가던 삼척 산불은 어제 오후 재발화해 아직도 진화작업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사건사고 소식, 백일현 기자입니다.

[기자]

승합차의 문과 상판이 처참하게 부서졌습니다.

오늘 새벽 2시25분쯤 충북 괴산군의 2차선 도로에서 일가족 5명이 탄 승합차가 반대 방향에서 오던 화물차와 충돌했습니다.

뒤따라오던 승용차 3대도 승합차를 연쇄적으로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중상을 입은 2명을 포함해 일가족 5명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이 도로에선 어제 밤 8시쯤에도 같은 방향으로 달리던 차량 석대가 부딪쳐 9명이 다쳤습니다.

+++

승용차가 물 속에 뒤집힌 채 잠겨있습니다.
 
어제 밤 10시쯤 충북 청주시의 한 다리 위에서 승용차가 20m 밑 하천으로 추락했습니다.
 
운전자 27살 윤모씨가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습니다.
  
+++

불길과 함께 검은 연기가 뿜어져 나옵니다.
 
오늘 새벽 3시쯤 서울 광진구의 4층 상가 건물 식당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건물 3~4층 고시원에 있던 20명은 긴급대피해 인명피해로 이어지진 않았습니다.

+++

지난 11일 발생한 강원도 삼척과 도계 산불은 어제 오후 초속 15m의 강한 바람을 타고 재발화했습니다.

지금은 바람이 잦아들며 불길도 잡혀가고 있지만 완전 진화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전망입니다.

관련기사

'제주 관광객 살해' 용의자, 천안에서 숨진 채 발견 깨지고 다치고…평창·강릉 강풍 습격에 대회 운영 차질 각인된 '그날의 악몽'…깊고 또 오래가는 성폭력 트라우마 제주 관광객 살해용의자 피해여성 차량 타고 다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