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마담앙트완' 한예슬♥성준, 격렬한 첫 입맞춤 '마음 확인'

입력 2016-02-12 21: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담앙트완' 한예슬♥성준, 입맞춤으로 사랑 확인…밀당 끝! 로맨스 시작!

12일 방송된 JTBC '마담앙트완'에서는 고혜림(한예슬 분)과 최수현(성준 분)이 입맞춤으로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했다.

이날 고혜림이 원지호(이주형 분)와 배미란(장미희 분)에게 단서를 전해 듣고 실험의 목적을 간파했고, 최수현이 최승찬(정진운 분)의 사랑 고백에 위기를 느끼고 "내가 무엇이 수상한지 캐 봐라"라며 그녀와 대면했다.

이에 고혜림이 "수현 씨가 내게 '마담앙트완'이라는 실험을 하고 있다. 남자 셋을 접근시켜 누구에게 마음을 느끼나 알아보는 것. 최수현 씨는 실험을 주관하며 참가자까지 1인 2역. 그런데 나를 진짜로 좋아하게 되어 당황한 것"이라며 모든 상황을 꿰뚫고 있었고, 마음속으로 '날 실험으로 좋아한 것이 아니라고 말해요'라며 간절했다.

이에 최수현이 "역시 점쟁이 맞네요. 근데 혜림 씨는 반만 맞췄다. 내가 당신을 좋아한다는 것"이라며 그녀에게 격렬한 입맞춤을 했고, 두 사람이 갈팡질팡했던 마음을 확인하며 본격적인 로맨스를 예고했다.

[영상] '마담앙트완' 한예슬♥성준, 격렬한 첫 입맞춤 '마음 확인'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마담앙트완' 정진운, 한예슬에 데이트 신청…핑크빛 기류 '콩닥콩닥' 한예슬, 뉴욕에서도 빛난 인형미모 '마담앙트완' 성준·정진운·이주형, '3色 훈남케미'로 여심저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