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이동국 딸 재시-재아가 '단식투쟁' 언급한 이유?

입력 2019-12-20 16:41

방송: 12월 21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21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이동국 딸 재시-재아가 '단식투쟁' 언급한 이유?

이동국이 다소 독특한 '아는 형님' 출연 계기를 밝혔다.

21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K리그를 이끌고 있는 현재 진행형 레전드 축구 선수 이동국이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이동국은 형님들의 힘찬 환호를 받으며 등장했다. 이어 내공이 돋보이는 자학 개그를 전하고, 서장훈과 체육인으로서 신경전을 벌이는 등 축구 실력 못지 않은 예능감까지 방출했다. 또한 훈련 에피소드는 물론 오남매의 아빠로서 육아 에피소드까지 풀어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이동국의 아들 시안이 역시 형님학교에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이동국은 "딸 재시-재아가 '아는 형님' 열성 팬이다"라며 '아는 형님'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이어 "재시와 재아가 출연을 하지 않으면 단식투쟁까지 하겠다더라"라는 비하인드 스토리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동국은 "내 의사와 상관없이 가족들의 결단으로 출연이 결정됐다"라고 털어놨다는 후문.

K리그 전설 이동국의 재치 있는 입담과 시안이의 활약상은 21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지석진 "절친 김수용이 딱 하나 못 가진 것은 즐거움" '아는 형님' 박정아 "딸이 쥬얼리 E.T 춤 포즈에 반응" '아는 형님' 엑소 대활약에 2주 연속 동시간대 1위 등극! '아는 형님' 찬열 "가족들은 모두 디오 팬"…에피소드 대방출 '아는 형님' 엑소 카이 반전 활약, 강호동 "예능 생각 없나" 눈독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