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김수용, 25년 살았던 옛 집 찾아가 한 끼 도전

입력 2019-04-24 10:43

방송: 4월 23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23일(화) 밤 11시

'한끼줍쇼' 김수용, 25년 살았던 옛 집 찾아가 한 끼 도전

김수용이 옛 집을 찾아 한 끼에 도전했다.

24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개그맨 김수용과 이승윤이 밥동무로 뭉쳐, 여의도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김수용은 "여의도에서 25년 살았다"고 밝히며, 여의도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동네에 대한 지식을 대방출했다. 여의도 일대를 탐색하던 중 자신의 모교를 지나게 되자, "80년대 외국에서 국가 원수가 방문하면 여의도 학생들은 광장에 나가 태극기를 흔들었다"며 과거를 회상했다. 뿐만 아니라 최초의 고층아파트 단지가 들어섰던 여의도의 과거를 떠올리며 "어렸을 때 여의도에는 연탄가게가 없었다"며 여의도 역사의 산증인임을 입증했다.

한편, 벨 누르기에 나선 김수용은 "제가 살던 집을 가도 되는 거죠?"라며 25년을 살았던 옛 집에서의 한 끼를 꿈꿨다. 김수용은 15년 만에 다시 찾은 집 앞에서 감회에 젖어 들어 눈길을 끌었다.

김수용의 드라마틱한 도전은 24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여의도동 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한끼줍쇼' 태진아-강호동, 알고보니 씨엘 외갓집 찾아가! '한끼줍쇼' 태진아, '핑크빛' 강남에 "연애하더니 살쪘다" '한끼줍쇼' 태진아, 트로트 황제만의 색다른 벨 공략법 '한끼줍쇼' 기은세, 강호동 감탄사 부른 셀카 꿀팁 공개 '한끼줍쇼' 류승수, '사랑의 힘'으로 이뤄낸 긍정적 변화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