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1톤 트럭 미끄러지며 6중 추돌…곳곳 빗길 사고 잇따라

입력 2018-04-23 21: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빗길 교통사고도 잇따랐습니다. 신대구부산고속도로에서는 6중 추돌사고로 한 명이 숨졌고, 광주대구고속도로에서도 세 모녀가 다쳤습니다.

구석찬 기자입니다.

 

[기자]

앞차를 들이받은 채로 차량들이 줄줄이 멈춰서 있습니다.

오늘(23일) 새벽 5시 20분쯤, 신대구부산고속도로 김해 용산터널 부근에서 6중 추돌사고가 났습니다.

앞서 달리던 1t 화물트럭이 빗길에 넘어지면서 시작됐습니다.

6중 추돌사고가 난 현장입니다.

사고 충격에 가드레일은 휘었고 빗길인데도 이렇게 타이어 자국이 선명하게 남았습니다.

화물차를 들이받은 승용차 운전자 54살 최모 씨가 숨지고 2명이 다쳤습니다.

최 씨는 충돌한 뒤 차 밖으로 나온 직후 도로에서 쓰러졌습니다.

[경찰 관계자 : 흉부 손상에 의한 사망으로 사인이 나왔거든요. 핸들 부분을 가슴으로 치지 않았나…]

오전 9시 25분쯤에는 전남 담양군 광주대구 고속도로에서 승용차 1대가 중앙 분리대를 들이받고 뒤집혔습니다.

차 안에는 운전자 33살 정모 씨와 4살과 5살된 자녀가 타고 있었습니다.

뒤따르던 운전자들이 신속하게 구조에 나서 2차 피해를 막았습니다. 

제주 용강동 마방목지 인근에서는 47살 강모 씨가 몰던 차량이 미끄러지면서 도로 옆 목초지로 넘어졌습니다.

강 씨는 차량에 갇혔고 119소방대원들이 출동해 구했습니다.

(화면제공 : 경남소방본부·고속도로순찰대)
(영상디자인 : 최수진)

관련기사

인천 도색공장에 불…소방당국 "대응 1단계 발령" 북한서 교통사고로 중국인 관광객 32명 사망…2명 중상 고속도 전복된 승용차에 일가족 3명…뒤따른 운전자들 극적 구조 불법체류 중국인 흉기 찔려 숨져…같은 국적 피의자 검거 검찰, '종로 여관참사' 방화범 사형 구형…"죄책 축소 급급"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