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고의 사랑' 김영철 친누나 "송은이와의 결혼 반대했다"

입력 2017-07-11 10:39

방송: 7월 11일(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1일(화) 밤 9시 30분

'최고의 사랑' 김영철 친누나 "송은이와의 결혼 반대했다"


'최고의 사랑' 김영철 친누나 "송은이와의 결혼 반대했다"


김영철의 친누나가 '친친커플'의 결혼을 반대했다고 깜짝 고백했다.

11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이하 '최고의 사랑')에서 친친커플 송은이와 김영철이 그의 친누나 '애숙이 누나'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송은이는 오랜만에 만난 '애숙이 누나'에게 "우리들의 결혼식을 보았냐"고 물으며, "사실 언니가 반대할까봐 걱정했다"고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그러자 '애숙이 누나'는 단호한 표정으로 "난 무조건 반대였다"고 말해 송은이를 충격에 빠뜨렸다. 그러나 이내 "송은이가 아까워서 반대라는 것이다"라고 진짜 이유를 밝혔다. 또한 "송은이가 내 동생이었으면 (김영철에게) 절대 안보내지"라며 송은이에 대한 애정을 가득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쇼윈도부부' 김숙과 윤정수는 '숙시리즈' 전시회를 열었다. 윤정수는 김숙 몰래 직접 숙시리즈에 응모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친친커플' 역시 선배 가상부부를 응원하기 위해 직접 행사 막바지에 참여했다는 후문.

'애숙이 누나'와 송은이의 남다른 시누-올케 궁합과 숙시리즈 전시회의 모습이 공개되는 JTBC '최고의 사랑'은 11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최고의 사랑' 송은이, 김영철 친누나와 신혼집서 첫만남 '최고의 사랑' 김숙, '숙시리즈' 전시회 성황리 개최 '웃음폭탄' '최고의 사랑' 김숙, "원조 '천송이'는 전지현 아닌 송은이" '최고의 사랑' 김숙·윤정수, 강릉 산불 피해 복구현장 방문 '최고의 사랑' '쇼윈도-친친'부부 침실서 상반된 모습 폭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