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마담앙트완' 정진운 "선생님 갖고 싶어요"…장미희 '심쿵'

입력 2016-02-12 21:01 수정 2016-02-13 02: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담앙트완' 정진운 "선생님 갖고 싶어요"… 장미희, 성준의 실험 목적 알게 됐다!

12일 방송된 JTBC '마담앙트완'에서는 심리학 교수 배미란(장미희 분)이 전직 야구선수 최승찬(정진운 분)을 향해 설레는 마음이 커졌고, 최수현(성준 분)이 고혜림(한예슬 분)에게 실험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이날 배미란이 최승찬에게 트레이닝을 받기 시작했고, 그가 "저랑 매일 아침 7시에 뒷산에 올라가자"고 하자, 배미란이 "난 뭘 해줘야 하나? 승찬 씨 갖고 싶은 것 없어요?"라고 묻자, 최승찬이 "선생님"이라고 답해 그녀를 설레게 했다.

또 최승찬이 "제 멘토가 되어 주세요. 부모님이 외국 계시고 형에게는 찬밥 신세"라며 "선생님은 심리 실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사실은 혜림이가 심리 실험을 당하고 있다"며 모든 사실을 털어놨다.

앞서 배미란은 암으로 시한부 선고를 받은 상태였고, 최승찬과 친해지기 위해 운동을 배우다가 실험에 관한 진실을 알게되면서 갈등에 빠졌다.

[영상] '마담앙트완' 정진운 "선생님 갖고 싶어요"…장미희 '심쿵'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스타잇템]'마담앙트완' 성준 클래식한 포멀룩 '마담앙트완' 정진운, 한예슬에 데이트 신청…핑크빛 기류 '콩닥콩닥' '마담앙트완' 성준·정진운·이주형, '3色 훈남케미'로 여심저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