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풍류대장'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힙한 소리꾼들의 축제' 열린다

입력 2021-11-19 11: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풍류대장'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힙한 소리꾼들의 축제' 열린다

JTBC '풍류대장'이 오는 12월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JTBC '풍류대장 -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이하 '풍류대장')이 오는 12월 '풍류대장'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12월 24일(금)부터 3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와 부산 등 약 6개월 동안 전국 14개 지역에서 콘서트를 이어간다. 콘서트에는 '풍류대장' 세미 파이널 무대에 진출하는 12팀이 출연, 전국의 팬들에게 고품격 무대를 선물할 예정이다.

'풍류대장'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 티켓은 11월 19일(금)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며, 이후 예정된 콘서트 티켓은 지역별로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 정부지침에 따라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되며, 예방을 위해 공연 방역 지침을 준수해 진행된다.

콘서트 개최를 앞둔 JTBC '풍류대장'은 국악과 대중음악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국악이 가진 멋과 매력을 선사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국악 경연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풍류대장' 실력자들 뭉친 3라운드 팀 배틀 무대에 '열광' '풍류대장' 김종진·이적·솔라 울린 무대는? '눈물주의보' '풍류대장' 송가인 복귀, 박칼린 합류…심사위원 8인 완전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