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 은지원, 사막 한 가운데서 뮤직비디오 찍은 사연은?

입력 2018-03-27 10:20

방송: 3월 27일(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27일(화) 밤 9시 30분

'뭉쳐야 뜬다' 은지원, 사막 한 가운데서 뮤직비디오 찍은 사연은?

은지원이 두바이 패키지 팀과 단체 칼군무를 선보였다.

27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두바이 여행의 필수코스, '사막 투어'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두바이는 사막 위의 신비한 도시답게 근교에 환상적인 사막을 체험할 수 있는 여정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패키지 팀원들은 아름다운 사막의 풍경 안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기 위해 저마다 사진을 남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 중 가장 눈에 띈 한 팀원은 "여행지마다 댄스 영상을 찍어 추억을 남긴다"며 사막 한복판에서 댄스 삼매경에 빠졌다.
 
'뭉쳐야 뜬다' 은지원, 사막 한 가운데서 뮤직비디오 찍은 사연은?

전설의 1세대 아이돌 '젝스키스'의 리더인 은지원은 패키지 팀원의 이야기를 관심있게 듣던 중 재능 기부에 나서게 됐다. 그의 추억 영상 만들기에 은지원이 리더가 되어 팀원들이 단체로 동참하기로 한 것. 촬영에 앞서 안무 맞춰보기에 돌입한 은지원은 딱 한번 본 팀원의 춤을 단번에 따라하는 등 아이돌다운 면모를 뽐냈다. 잠시 후, '은리다' 은지원을 필두로 시작된 사막 뮤직비디오 촬영이 시작되자 단체 군무와 아름다운 사막의 배경이 어우러져 현장에서 환호성이 터져나왔다는 후문이다.

두바이 사막에서 펼쳐진 '은지원과 아이들'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은 27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뜬다' 입수 장인 은지원, 두바이 바다서 '입수 복불복' 도전 '뭉쳐야 뜬다' 은지원, 잠자리 복불복 제안 '도발'…아재들 당황 '뭉쳐야 뜬다' 은지원-안정환, 현지인 100% 빙의…코스튬 공개 '뭉쳐야 뜬다' 예능 천재 은지원 맹활약…분당 최고 7.4% '뭉쳐야 뜬다' 은지원 "42시간 연속으로 잔 적 있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