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승민 "노인 일자리 많이 만들겠다" 노년층 공략

입력 2017-04-26 14: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승민 "노인 일자리 많이 만들겠다" 노년층 공략


유승민 "노인 일자리 많이 만들겠다" 노년층 공략


유승민 "노인 일자리 많이 만들겠다" 노년층 공략


유승민 바른정당 대선후보가 26일 서울 시내 곳곳에서 노년층을 만나 표심을 호소했다. 유 후보는 이날 오전 서울 동작구 보라매공원을 찾았다. 유 후보는 이 자리에서 산책을 나온 어르신들을 만나 일일이 악수를 하며 인사를 건넸다.

유 후보는 이어 부인 오선혜씨가 먼저 도착해있던 관악구 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노인 일자리 창출을 약속했다. 그는 "여기 와보니 어르신들이 필요한 게 많은 것 같다. 젊을 때 고생 많이 하셨는데 정부가 어렵게 사는 어르신들 도와드리고, 일자리를 만들 수 있도록 진심을 갖고 최선을 다하겠다"며 "건강하시고 열심히 하겠다. 잘 부탁드린다"고 한 표를 호소했다.

유 후보는 점심시간을 이용해서는 여의도 공원을 찾아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점심시간을 이용해 여의도공원을 찾은 직장인들은 유 후보에게 적극적으로 사진 촬영 등을 요청하며 관심을 보였다.

일부 시민들은 유 후보에게 자신이 갖고 있던 인형과 볼펜 등을 즉석에서 선물하며 지지 의사를 나타내기도 했다.

한편 유 후보는 이날 오후 대한노인회가 주최하는 대선후보 토론회에 참석해 노인 정책을 설명하고, 어르신들의 얘기를 직접 들을 계획이다.

(뉴시스)

관련기사

선 그은 세 사람…하루만에 사그라든 '단일화' 불씨 문재인 "동성애 합법화 반대, 차별은 금지"…심상정 일침 얼굴 맞댄 170분 설전…4차 TV토론, 후보별 평가는? 방청객 100명 함께한 '원탁토론'…현안 입장차 확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