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매직아이 이효리, 화끈한 섹시 댄스…"끼, 살아 있네"

입력 2014-11-12 11: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매직아이 이효리, 화끈한 섹시 댄스…"끼, 살아 있네"

'매직아이 이효리'

이효리가 섹시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11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공형진, 문정희, 김민교, 벨기에 출신 방송인 줄리안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줄리안은 본 직업이 DJ라고 밝힌 뒤 즉석에서 클럽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에 '매직아이' MC와 게스트들은 춤을 추며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했고, 이효리에게 섹시 댄스를 요청했다. 이효리는 "눈빛이 나와야 한다"며 시동을 걸고, 화끈한 춤을 춰 감탄을 자아냈다.

이효리는 문희준에게 "오늘 제주도 못 갈 것 같다. 나랑 놀아달라"고 말했고, 문희준은 "저 끼를 어떻게 누르면서 에코로 살고 있을까"라고 했다. 이 말을 받은 이효리는 "밭 매고 살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선사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매직아이 이효리, 가수 본능 여전하다", "매직아이 이효리, 끼는 숨길 수 없다", "매직아이 이효리, 소길댁의 변신!"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SBS '매직아이'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

'멸공의 횃불' 헬로비너스 운동 사진 보니 "몸매 대박" 미혼남녀, 아이 없는 부부에 '패널티'…싱글세 부과 소식에 '분노' 日로펌, "이승철 주장 '착각', 매카트니도 특별 허가" '유민 아빠' 김영오 "살인죄 적용 안 돼 분통하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