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사랑꾼 유세윤 고백 "아내 환갑 때 업고 들어갈 계획"

입력 2019-05-06 11:40 수정 2019-05-06 11:45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해 아내와 에피소드 공개
방송: 5월 7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해 아내와 에피소드 공개
방송: 5월 7일(화) 밤 11시

사랑꾼 유세윤 고백 "아내 환갑 때 업고 들어갈 계획"

뼈그맨 유세윤이 4살 연상인 아내와의 유쾌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6일(월)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지난 주 공개됐던 홍현희-제이쓴 부부에 이어 '뼈그맨' 유세윤의 냉장고가 공개된다. 결혼 11년차를 맞은 유세윤이 '가정의 달 특집 제 2탄'으로 아내와 아들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MC들은 유세윤에게 "최근 SNS에 아내와 함께한 사진이 유난히 많이 올라온다"라고 전했다. 이에 유세윤은 "요즘 핫한 아이템이 가족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유세윤은 "내가 아는 44세 중 가장 현명하고 아름답고 섹시한 여자가 내 아내. 다시 태어나도 아내와 결혼하겠다"라고 고백하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하지만 이내 '뼈그맨' 다운 반전 멘트로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했다. 또한 유세윤은 4살 연상인 아내를 언급하며 "아내가 환갑잔치를 먼저 하시게 될 텐데 내가 업고 들어갈 계획이다. 이미 아내 동의를 받았다"라며 천생연분 부부의 유쾌한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한편, 유세윤은 '퀴즈를 통해 일기를 쓰게 하는 방식'으로 화제가 된 교육법을 공개했다. 바로 아들에게 "오늘 가장 웃겼던 일은? 가장 좋아하는 단어를 고르시오" 등의 퀴즈를 내는 것. 유세윤은 "아들이 일기를 쓰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하루 있었던 일에 대해 퀴즈를 내는 일기를 쓰게 했다. 일기를 통해 아들의 마음을 더 잘 알게 되었다"라고 말해 일동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유세윤은 아빠 유세윤에 못지않은 개그감을 가진 아들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유세윤이 공개한 '뼈그맨' 가족의 폭소만발한 일상은 6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홍현희♥제이쓴 부부 임신 초기증상? 알고 보니 '많이 먹고 체해' '냉부해' 홍현희만의 간헐적 '단식'? "하루 8시간 먹어" '냉부해' 사랑꾼 제이쓴 "홍현희, 아이린·한지민보다 매력적" [영상]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 방송 최초 냉장고 공개 '냉부해' 강형욱, 냉장고부터 시식평까지 "역시 개통령"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