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모모랜드, "'뿜뿜' 안무 원작자" 강호동과 콜라보 무대

입력 2018-07-06 15:54

방송: 7월 7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7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모모랜드, "'뿜뿜' 안무 원작자" 강호동과 콜라보 무대

모모랜드와 강호동이 깜짝 컬래버레이션 댄스를 선보였다.

7일(토)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보라, 헬로비너스 나라, 모모랜드 연우·주이가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 네 사람은 특별히 각자의 이름을 조합한 '新라라랜드'라는 이름으로 등장해 새로운 호흡을 자랑할 예정.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형님들은 연우와 주이에게 "모모랜드가 강호동의 춤을 안무로 넣지 않았느냐"라고 물었다. 두 사람은 이를 인정하며 "'아는 형님'에서 강호동의 안무를 보고 영감을 얻어 춤을 만들었다. 이름도 '호동춤'으로 지었다"라고 답했다.

이에 형님들은 원작자와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제안했고, 연우와 주이는 강호동을 사이에 두고 본인들의 노래 '뿜뿜'의 안무를 선보였다. 강호동 역시 모모랜드와 함께 '호동춤' 안무를 추며 완벽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만들었다.

한편, 이날 '新라라랜드'는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찰떡호흡'을 자랑했다. 특히 네 사람은 마치 뮤지컬 속 한 장면처럼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

단 하루만 볼 수 있는 보라-나라-연우-주이의 특별한 조합, '新라라랜드'와 함께하는 JTBC '아는 형님'은 7일(토) 밤 9시에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에이핑크 vs 김희철…'걸그룹 노래 빨리 맞히기' 대결 '아는 형님' 에이핑크 손나은, 동영상 클립 '재생 수 1위' 되찾기…댄스타임! '아는 형님' 이수근 아버지에게 듣는 이수근 유년기! '전화기 사용' 진실은? '아는 형님' 장도연 "녹화 전 밤 12시에 서장훈에게 연락 와" 고백 '아는 형님' 민호 "'이수만도 피한다는 열정 3대 천왕'? 사실 아냐"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