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부해' 김수용 "다크서클 유지하기 위해 연어 안 먹어"

입력 2019-06-10 16:43

방송: 6월 10일(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10일(월) 밤 11시

'냉부해' 김수용 "다크서클 유지하기 위해 연어 안 먹어"

'개그계의 저승사자' 김수용이 다크서클을 유지시켜주는 요리를 주문했다.

10일(월)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28년 절친 김수용과 지석진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공개된 김수용의 냉장고에는 신선식품 대신 가자미식해, 굴비고추장, 전복장 같은 각종 발효음식이 가득 나왔다. 김수용은 "삭히고 발효된 걸 너무 좋아한다. 제일 싫어하는 것은 신선한 음식이다"라며 확고한 음식 취향을 밝혔다. 이를 지켜보던 지석진은 "하이에나야?"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냉장고에서 다양한 인스턴트 제품이 나오자, 김수용은 "다크서클을 유지할 수 있는 음식이 인스턴트다. 다크서클을 없애는 연어 같은 음식을 제일 싫어한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심지어 '다크서클을 유지하려고 본인을 주먹으로 때린다'는 지석진의 농담 반 제보를 듣고 "안마기로 친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지석진은 절친 김수용에 대해 "맛있는 음식을 먹어도 진짜 맛없게 먹는 것으로 유명하다"라고 증언했다. 특히 "김수용이 정말 맛있으면 '군'이 들어가야 한다"라고 폭로했다. 이에 김수용 역시 "'맛있군', '또 먹고 싶군'이 나의 최고의 표현이다"며 자신만의 확고한 맛 표현 기준을 밝혔다.

이날 셰프들은 김수용을 위한 '다크서클을 유지시켜줄 요리'를 주제로 대결이 펼쳤다. 얼마 후, 완성된 요리를 시식한 김수용은 "피로를 풀어주는 맛이다"며 '엄지척'을 날렸다. 심지어 즉흥 춤까지 추며 "또 먹고 싶군"이라는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개그계 원조 저승사자' 김수용이 선택한 '다크서클 유지 요리'는 10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부' 김수용 "유재석 전화 받으면 6개월 동안 방송이 없다" '보좌관' 댓글 읽는 이정재 영상 공개! "닮은꼴 손흥민? 기분 좋다" 조여정X송재림X김슬기X전성우, JTBC '서핑하우스' 출연 '아이돌룸' 폴킴, "방탄 뷔와 밥 먹은 사이" 황금 인맥 뽐내 '취존생활' 이시영, 탁구 신동과 '불꽃 승부'…결과는?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