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헌집새집' 오정연, 성공한 덕후의 방은 어떤 모습?

입력 2016-01-05 09:27

H.O.T. 팬클럽 출신다운 고대 유물 발굴의 현장!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H.O.T. 팬클럽 출신다운 고대 유물 발굴의 현장!

'헌집새집' 오정연, 성공한 덕후의 방은 어떤 모습?


오정연이 JTBC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이하 '헌집새집')에서 성공한 덕후임을 제대로 인증했다.

안방극장에 '집방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헌집새집'에서 오정연이 1세대 아이돌 H.O.T.의 팬클럽 출신다운 흔적이 가득한 방을 공개, 스튜디오를 놀라게 만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학창시절 별명이 '강타부인'이었을 만큼 H.O.T.의 골수팬인 오정연의 방안에서는 당시의 추억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고대 유물들이 속속들이 발굴됐다고. 패널들과 함께 오정연의 추억템들을 살펴보던 전현무는 "응답하라 팀에 소품으로 줘야겠다"고 너스레를 떨었을 정도여서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오정연은 성공해서 강타를 만나려고 공부를 열심히 했다며 서울대 입학의 비결을 공개했다. 더욱이 그녀는 이상형이 강타냐는 질문에는 "이상형과는 다른 차원이다. 성역 같다"며 불멸의 팬심을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그녀의 방 안에서는 어떤 유물들이 발굴되었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꿀잼과 꿀팁으로 중무장한 신개념 집방 예능프로그램 '헌집새집'은 현재 본방송 시청 인증샷을 '헌집새집' 공식 SNS에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단 한 명에게 의뢰인의 선택을 받지 못한 팀의 가구와 소품들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응답하라 1998을 부르는 오정연의 방을 확인할 수 있는 '헌집새집'은 오는 7일(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헌집새집' 31일 스페셜 방송…"재정비후 새해부터 본방송" '헌집새집' 인테리어의 로망 북유럽 스타일링의 틀 완전히 부쉈다! '헌집새집' 우울증 앓던 김영희에게 웃음을…셀프 인테리어의 힘! '헌집새집' 우울증 고백한 김영희, 그녀를 위한 인테리어는? '헌집새집' 크리스마스 이브에 찾아온 선물같은 인테리어는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