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인기가요' 보아, 클래스가 다른 컴백 무대 화제

입력 2015-05-21 10: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인기가요' 보아, 클래스가 다른 컴백 무대 화제


지난 1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첫 등장과 동시에 1위 후보에 오른 보아가 출연했다.

보아는 '그린라이트'와 '키스 마이 립스' 두 곡으로 무대를 꾸몄다. '그린라이트'는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완성도 높은 무대로, '키스 마이 립스'에서는 대형 부채를 등장시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완성했다.

한편, 보아는 서른살을 맞아 데뷔 15주년 앨범을 발표했다. 그는 이번 앨범 전곡의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키스 마이 립스'는 보아가 지난 2012년 7월 출시한 정규 7집 '온리 원(Only One)' 이후 2년 9개월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보아,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

김구라 "오윤아에게 비만 고민은 다른 나라 이야기" 폭소 샤이니 온유 "팬분들과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 피츠버그 강정호, 4타수 3안타 맹활약…3할 진입 눈앞 SNL코리아 이수근, 자숙 후 첫방송 "쓸데없는 짓 해서…" 김구라 "오윤아에게 비만 고민은 다른 나라 이야기" 폭소 샤이니 온유 "팬분들과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 피츠버그 강정호, 4타수 3안타 맹활약…3할 진입 눈앞 SNL코리아 이수근, 자숙 후 첫방송 "쓸데없는 짓 해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