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이진호 "'야인시대 독사' 진짜 깡패인 줄 알았다"

입력 2021-07-30 16:24

방송 : 7월 31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7월 31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이진호 "'야인시대 독사' 진짜 깡패인 줄 알았다"
 
코미디언 이진호가 '야인시대' 박동빈에 대한 오해를 전했다.

31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방영 당시 전국을 들썩인 화제의 드라마 '야인시대'의 주역 '쌍칼' 역의 박준규, '김두한' 역의 안재모, '독사' 박동빈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또한 코미디언이자 '야인시대' 팬인 이진호가 전학생들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출격한다.

'아는 형님' 녹화에서 '야인시대' 열혈 시청자였던 이진호는 "한때 박동빈에 대해 오해하고 있었다" "'독사' 역할을 맡은 박동빈이 진짜 깡패인 줄 알았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박동빈은 "실제로도 그런 오해를 많이 샀다"라고 당시 에피소드를 전했다. 칼을 뽑아 김두한과 대적하는 신이 있었는데, "내가 생각하는 '독사'의 의리파 이미지와 괴리감이 느껴져 싫다"고 했다 감독님에게 크게 혼났다는 것. 이어 박동빈은 '야인시대'에서 "'독사'가 가장 많이 한 대사가 있다"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박준규는 "'쌍칼'과 인연이 깊다. 드라마 '무인시대'에서도 '쌍칼' 역할을 맡았다"라며 당시 에피소드를 전했다. 특히 "예상치 못한 치명적인 문제로 촬영 쉬는 시간에도 편하게 쉬지 못했다"라며 몸소 당시 상황을 재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궜던 드라마, '야인시대'의 주역들의 입담은 31일(토) 밤 9시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설운도, 임영웅 노래 작사, 작곡 스토리 공개 '아는 형님' 앤디, '결혼이요? 저 아직 앤디' 뒷이야기 공개 '아는 형님' 티아라 "숙소 생활 당시 귀신과 함께 살았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