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취존생활' 이시영, 탁구 신동과 '불꽃 승부'…결과는?

입력 2019-06-10 16:37

방송: 6월 11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11일(화) 밤 11시

'취존생활' 이시영, 탁구 신동과 '불꽃 승부'…결과는?

이시영이 탁구 신동과 불꽃 승부를 펼쳤다.

11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이하 취존생활)'에서 이시영이 초등학교 선수들의 기본기로 다져진 다리 움직임을 배우기 위해 초등학교로 탁구 견학을 나선다.

최근 진행된 '취존생활' 녹화에서 이시영은 초등부 탁구 신동과의 대결을 앞두고 승부욕을 불태웠다. 스튜디오에 있던 MC들은 탁구 신동의 어른 못지않은 수준급 실력과 탄성 좋은 발놀림에 탄성을 질렀다. 이시영과 탁구 신동의 대결 결과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치열했던 탁구 신동과의 승부 후, 두 번째 대결을 치를 선수로 귀여운 외모의 꼬마 선수가 등장했다. 수줍게 다가온 꼬마 선수는 긴장 상태였던 이시영의 마음을 한 순간에 사르르 녹게 만들었다. 그러나 시합이 끝난 후, 이시영은 "탁구 신동과의 긴장감 넘쳤던 승부보다 꼬마 선수와의 경기가 더 힘들었다"라며 속내를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취존생활' 이시영, 탁구 신동과 '불꽃 승부'…결과는?

한편, 권은비는 바쁜 스케줄에 마땅한 취미생활을 즐기지 못하는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취미생활을 즐기는 출연자들의 모습을 보며 "나도 언젠가 아이즈원 멤버들과 취미활동을 같이 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에 정형돈은 "아이즈원이 나오면 우리는 정말 감사하죠"라며 '새싹 취존러' 아이즈원이 방문하길 바라는 소망을 드러냈다.

열정 만수르 이시영의 탁구 인생 첫 위기는 11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폴킴, "방탄 뷔와 밥 먹은 사이" 황금 인맥 뽐내 조여정X송재림X김슬기X전성우, JTBC '서핑하우스' 출연 '그랜드부다개스트' 아이콘 B.I 애타는 노력…'다호' 응답할까? '보좌관' 댓글 읽는 이정재 영상 공개! "닮은꼴 손흥민? 기분 좋다" '냉부' 김수용 "유재석 전화 받으면 6개월 동안 방송이 없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