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랑마켓' 숨 막히는 가격 흥정! 서장훈도 한수 무른 이연복의 물건은?

입력 2020-02-23 10:39

방송: 2월 23일(일) 저녁 7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23일(일) 저녁 7시 40분

'유랑마켓' 숨 막히는 가격 흥정! 서장훈도 한수 무른 이연복의 물건은?

협상가 서장훈의 활약에도 넘어가지 않는 이연복의 자긍심 넘치는 물건이 공개된다.

23일(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이하 '유랑마켓') 2회에서는 중화 요리계의 전설 이연복의 집을 찾아 중고 직거래에 도전한다.

지난 1회에서 유세윤이 이서언&서준 형제의 장난감 판매에 성공하며 '판매왕 뱃지'를 차지한데에 이어 MC 장윤정과 서장훈이 다시 한 번 판매 1위에 도전한다.

승부욕의 화신 서장훈은 특유의 눈썰미를 뽐내며 물건 발굴에서 대 활약을 펼쳤다. 특히 주방에 방치된 럭셔리 가전제품을 발견해 의뢰인 이연복의 판매 결정까지 이끌어냈다.

또한 서장훈은 지난주 화려한 언변과 논리로 '서럼프'라는 별명을 얻은데 이어 이연복에게도 가격 협상을 시도했다. 조심스럽게 가격 흥정을 이야기하는 서장훈에게 이연복은 "내 자존심이다 안된다"며 단호한 의사를 밝혔다. 알고 보니 서장훈이 선택한 물건 중 하나가 이연복의 셰프로서의 자긍심이 담긴 상징적인 물건이었던 것. '서럼프' 서장훈은 물러서지 않고 협상가 기질을 드러내 두 사람 사이에 미묘한 긴장감마저 감돌았다는 후문이다.

과연 서장훈마저 협상에 난항을 겪은 이연복의 '자긍심'이 담긴 물건은 무엇일지 23일(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유랑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유랑마켓' 이연복, 중고거래 도전…특색있는 물건 눈길 '유랑마켓' 폭풍 성장한 국민 쌍둥이 서언&서준, 깜짝 등장 '유랑마켓' 워너비 스타 문정원, 기계치 면모로 반전 매력 공개 '유랑마켓' 포인트 셋! #스타물건 #모바일중고거래 #스타X3MCX이웃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