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요즘애들' 망부석 광희의 변심! 김태호PD에게 결별 선언?

입력 2019-02-15 12:05

방송: 2월 17일(일)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17일(일) 밤 10시 50분

'요즘애들' 망부석 광희의 변심! 김태호PD에게 결별 선언?

광희가 예능계에 섭섭함을 토로했다.

오는 17일(일)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 광희가 새로운 고정 멤버로 합류해 대세다운 예능감을 선보인다.

광희는 게스트로 '요즘애들'에 출연했을 당시, 유재석-하온과 삼각관계를 형성하며 강한 존재감을 뽐냈다. 광희의 고정 합류는 제작진은 물론 시청자들도 기다렸던 소식이었지만 가장 만족한 건 다름 아닌 광희 본인. 유키즈 라이벌 하온에게 "중요한 분이 직접 연락해서 나온 것이다. 넌 그런 전화 받아봤니?"라며 콧대를 잔뜩 세우는가 하면, 그동안 애정공세를 펼쳐왔던 김태호PD에게 "이제 제 갈 길 알아서 찾아갈게요"라는 인사말까지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어깨가 잔뜩 올라간 광희를 탐탁지 않게 지켜보던 유재석은 "김태호PD가 본인 이야기 그만하라고 전하랬다"고 말했고, 이에 충격을 받은 광희는 "전역 후 예능 프로그램들을 한 바퀴 돌았는데, 다들 한 번 써먹고(?) 말더라"라고 자폭하며, 전역 후 첫 고정 프로그램인 '요즘애들'에서의 활약을 다시 한 번 다짐했다.

광희와 함께하는 JTBC '요즘애들'은 2월 17일(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요즘애들' 유재석도 두려워 한 '10년 후 미래 예능' 체험기 '요즘애들' 고위험군 게스트, 안영미 주의보 발령! [영상] '요즘애들' 유재석, "10년 뒤 예능 무섭다" 광희, '요즘애들' 고정 합류! "있는 모습 그대로 보여주겠다" [영상] 광…광수니?! 유재석 민속촌에서 광수를 만나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