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한혜진, 이현이에 "야 재수없어"··왜?

입력 2015-01-06 10: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냉장고를 부탁해' 한혜진, 이현이에 "야 재수없어"··왜?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모델 한혜진과 이현이가 극과 극 몸매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5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모델 한혜진, 이현이와 함께 그룹 쥬얼리의 예원이 특별 손님으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한혜진은 "식단 조절을 열심히 한다"며 "달걀, 고구마가 주식이고, 샐러드는 과일 샐러드를 먹는다. 그리고 라면은 반 개만 먹는다"라고 말했다. 이어 "계란은 흰자만 먹고 탄수화물을 덜어내는 대신 브로콜리 등 야채를 넣어 먹는다"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한혜진은 몸매 관리 비결 운동법인 '플랭크 투 푸쉬 업'을 공개했다. 한혜진은 "팔꿈치와 발끝으로 몸을 지탱하는 플랭크 자세를 만든 뒤 복근에 힘이 들어간 상태로 푸쉬업을 해 가슴운동까지 동시한다"라며 직접 운동하는 모습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반면 모델 이현이는 "나는 먹고 싶은 것이 있으면 가리지 않고 먹는다. 삼겹살과 소주를 좋아하고, 남편과 라면 3개를 끓여먹는다"라고 말해 부러러움을 자아냈다. 이어 "학생 때 육상 선수였다. 운동을 안 한 지 15년이 됐다"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한혜진은 이현이에게 "야! 재수없어"라며 "내가 왜 이현이를 '야'라고 부르는 지 알겠냐"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화면 캡처)

'한혜진 이현이''한혜진 이현이''한혜진 이현이''한혜진 이현이''한혜진 이현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