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야구장에도 '웃음꽃'…구단마다 어린이 '눈높이' 행사

입력 2018-05-05 21: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어린이날이라 야구장에도 아이들 웃음 소리가 가득했습니다. 구단마다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행사들도 준비했습니다. 오늘(5일) 5개 구장에 10만 명 넘게 들면서 프로야구는 200만 관중을 돌파했습니다.

온누리 기자입니다.

 

[기자]

야구장은 오늘(5일) 하루 놀이 공원으로 변신했습니다.

신나게 놀이기구를 타고 열차를 타고 구장 곳곳을 돌아보기도 했습니다.

어린이들은 잔디 위에서 마음껏 뛰놀고, TV에서만 보던 선수들을 만나 즐거운 추억도 만들었습니다.

[이자하·이근원/남양주시 다산동 : 야구장에서 하루를 보내니까 기분이 좋아지고요. 선수들이 안아가지고 과자를 먹는 게 가장 재미있었어요.]

가족 단위 관중이 몰리면서 LG와 두산의 어린이날 경기는 11년 연속 매진됐습니다.

오늘 프로야구는 5개 구장에 10만 명 넘는 관중이 몰리면서 200만 관중을 돌파했습니다.

잠실에서는 두산이 1회초 터진 김재환의 2점 홈런에 힘입어 LG를 3-0으로 이기고 선두 자리를 지켰습니다.

LG는 6연패에 빠졌습니다. KT는 실책이 뼈아팠습니다.

1-2로 한 점 뒤진 4회초, kt 1루수 윤석민의 실책은 넥센 대량 득점의 계기가 됐습니다.

선두 타자가 출루한 넥센은 이후 연속 안타가 나오면서 5점을 뽑았고, kt를 10-1로 이기고 3연승을 달렸습니다.

롯데는 9회초 대역전에 성공해 SK를 8-1로 이겼고, KIA는 NC를 12-4로, 삼성은 한화를 8-3으로 이겼습니다.

관련기사

'어린이날 '잠실 더비' 11년 연속 매진…3개 구장 만원관중 안타 치고 홈까지…숨 가쁜 '그라운드 홈런'의 순간들 어린이날 선물 1위 '공룡메카드'…어버이날엔 '라텍스 매트리스' 황금연휴 첫날 전국 공원·축제장 나들이 인파 '북적' '어린이날 연휴' 인천공항 이용객 54만명 예상…작년보다 2.8%↑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