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원진아, 절절한 가슴앓이 예고

입력 2018-01-08 09: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원진아, 절절한 가슴앓이 예고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와 원진아가 절절한 감정선으로 짙어진 감성의 2막을 연다.

JTBC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연출 김진원, 극본 류보라,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 이하 '그사이') 측은 8일 이준호와 원진아가 선착장에서 애틋한 눈빛으로 마주한 '맴찢' 모먼트를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강두(이준호 분)와 문수(원진아 분)는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위로하며 그 누구보다 가까워졌다. 하지만 과거 강두 아버지가 철근을 빼돌렸다는 사실이 드러나며 두 사람의 관계에 위기가 찾아온 상황. 여기에 강두가 주원(이기우 분)이 문수에게 고백하는 것을 목격하며 삼각 로맨스에 불을 지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두와 문수가 서로를 절절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한층 깊어진 멜로 감성을 선사할 2막의 분위기를 전한다. 쓸쓸한 표정으로 부둣가에 서있던 강두는 문수를 보고 놀라면서도 이내 결심을 굳힌 듯 단단한 눈빛으로 문수를 마주본다. 금방이라도 눈물이 터질 듯 그렁그렁한 문수의 눈망울에는 강두를 향한 애틋한 감정이 담겨있다. 강두와 문수의 눈빛이 마주치는 순간의 긴장감과 감정의 파고가 고스란히 전달되며 두 사람이 선착장에서 마주하게 된 사연을 궁금하게 한다.

해당 장면은 쌓이는 오해로 엇갈리는 가운데 깊어져가던 강두와 문수의 감정이 정면으로 마주하는 장면으로, 자신의 감정을 자각한 두 사람의 선택이 그려질 예정이다. 강두와 문수의 감정은 운명적인 찰나의 이끌림이 아닌 서로를 위로하며 켜켜이 쌓아온 감정이기에 더욱 짙은 울림을 선사해 왔다. 이런 강두와 문수의 인연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사건이 벌어지면서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전개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그사이' 제작진은 "강두와 문수의 감정이 고조되면서 두 사람의 멜로 케미도 점점 더 빛을 발하고 있다. 2막의 문을 여는 9회부터 절절한 감정선이 가슴을 저릿하게 할 것. 두 사람이 이별을 맞게 될지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그냥 사랑하는 사이' 9회는 오늘(8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그사이'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그사이' 이준호♥원진아, 상처 치료가 이렇게 설렐 일? 달달 케미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바다 사나이로 변신한 사연은? '그냥 사랑하는 사이' 담담해서 더 깊은 여운…명대사 BEST 5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X나문희가 전한 묵직한 화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