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밤도깨비' 송은이, '강동원과의 만남' 제시…멤버들 기대

입력 2018-02-23 15:11 수정 2018-02-23 15:11

방송: 2월 25일(일)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25일(일) 저녁 6시 30분

'밤도깨비' 송은이, '강동원과의 만남' 제시…멤버들 기대

JTBC 불면 버라이어티 '밤도깨비'에 송은이, 김숙, 안영미, 박지선이 다시 한 번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밤도깨비' 녹화에서 송은이의 부름에 다시 모인 이들은 차에 타자마자 "이 차에 타면 극기 훈련"이라며, 밤새는 것에 대한 불평 아닌 불평을 쏟아냈다. 이에 송은이는 "영화배우 강동원과의 약속이 잡혀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계속해서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던 멤버들은 송은이가 제시한 강동원과의 구체적인 만남 계획에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이날 송은이 사단은 "이번 촬영에도 '밤도깨비'팀과의 대결에서 승리하겠다"는 의지를 보이며 엄동설한에 세차장을 찾았다. 분량 확보를 위한 특단의 조치로 셀프 세차를 하기로 한 것. 그 과정에 박지선이 뿌린 물에 안영미가 물벼락을 맞아 머리와 옷이 모두 젖어버렸다. 영하 12도의 추운 날씨에 안영미의 젖은 머리카락이 곧 얼어버렸고, 이를 본 송은이는 "(언 머리카락을) 이쑤시개로 써도 되겠다"고 재치 있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은이 사단이 펼치는 또 한번의 활약은 25일(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밤도깨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밤도깨비' 박지선, 송은이 좋아하는 이유? '박성광 닮아서' '밤도깨비' 송은이의 여행 메이트는? 첫 자유여행기 대공개 '밤도깨비' 김종현, 멤버들 놀라게 한 메소드 연기 공개 '밤도깨비' 김지원, 드라마 캐스팅된 후 펑펑 운 사연은? '밤도깨비' 김종현, 김지원이 인정한 '애교 종결자' 등극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