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엘 공식 입장, "김도연과 열애 맞아…인정하지 못해 죄송"

입력 2013-11-27 08:49 수정 2013-11-27 09:0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엘 공식 입장, "김도연과 열애 맞아…인정하지 못해 죄송"


'엘 공식 입장'

남자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엘의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가 공식 입장을 전했다.

엘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이먼트는 26일 공식 홈페이지에 "지난 9월 열애설이 보도됐을 당시 두 사람은 약 4개월의 만남을 가졌던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당시 엘은 김도연과 만남에 대해 인정하려고 했지만 소속사는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교제 사실을 인정하지 못했다. 이에 대해 진심으로 사죄드린다"고 글을 올렸다.

엘의 열애설 상대인 김도연은 과거 tvN '화성인 바이러스'의 '초콜릿녀'로 출연했으며 현재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김도연은 자신의 트위터에 악플러를 고소하겠다는 입장을 밝혔고 팬들의 반발에 지난 두 달 동안 매일 지옥 같았다며 심경을 전했다.

엘 공식 입장에 누리꾼들은 "엘 공식 입장, 소속사가 잘못했네" "엘 공식 입장, 그때 인정했으면 좋았을 걸" "엘 공식 입장, 엘은 왜 아무말이 없지?" "엘 공식 입장, 김도연 정말 화났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일보 포토DB/김도연 트위터

관련기사

2014년 수능 만점자 8명…"학교만 골라가면 되겠네" 김혁 백덩크, 높게 날아 호쾌하게 꽂았다…"대단하다" 꽃누나 포스터 공개, 여린 누나들과 '짐' 승기 '폭소' 왕지원 집안 화제, 국제그룹 회장의 외손녀…재력도 '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