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효리네 민박2' 이효리, 손님들과 눈썰매 타며 즐거운 한때

입력 2018-02-23 15:07

방송: 2월 25일(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25일(일) 밤 9시

'효리네 민박2' 이효리, 손님들과 눈썰매 타며 즐거운 한때

JTBC '효리네 민박2'에서 이효리가 컨디션 난조에도 불구하고 손님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감기몸살로 힘들어했던 이효리는 아픈 와중에도 영양이 듬뿍 담긴 닭죽과 잣죽 등 손님들이 먹을 아침을 정성스레 준비했다. 체크아웃 하는 손님들에게는 자신만의 화장법을 알려줬고, 추억을 남겨주기 위해 슬로 영상 촬영을 해주는 등 다정한 민박집 회장으로의 면모를 보였다.

또한 폭설로 인해 민박객들이 계획했던 여행이 힘들어지자 이효리는 손님들에게 같이 동네에서 눈썰매를 타자고 제안했고, 손님들은 민박집 임직원과 함께 썰매를 타게 됐다. 오랜만에 썰매를 탄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윤아는 동심으로 돌아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이효리는 눈썰매를 타던 중 만난 동네 어린아이들에게 내기를 제안하는가 하면 오르막을 오르며 힘들어하는 아이에게 인생 선배로서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요리부터 손님들의 여행 일정까지 챙긴 이효리의 모습은 오는 2월 25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효리네 민박2' 윤아, 이효리 선곡에 눈물 흘린 이유는? '효리네 민박2' 이효리-윤아, 요리부터 고민 상담까지 완벽 '효리네 민박2' 달라진 서비스+특급 알바생! 분당 최고시청률 12% 돌파 '효리네 민박2' 윤아의 첫 조식 '전복죽' 공개! JTBC '효리네 민박2' 이효리-윤아, 그림 실력 대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