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뉴스룸' 김아중 "정우성·조인성과 '더 킹'…전생에 나라 구했다고"

입력 2016-05-26 21: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영상] '뉴스룸' 김아중 "정우성·조인성과 '더 킹'…전생에 나라 구했다고"


'뉴스룸' 김아중·정우성·조인성 공동 주연, 영화 '더 킹' 화제… 김아중 "전생에 나라 구했다고"

26일 방송된 JTBC '뉴스룸'의 '문화초대석'에서는 배우 김아중이 출연해 손석희 앵커와 이야기 나눴다.

이날 손석희 앵커가 개봉 전부터 화제 몰이를 하고 있는 영화 '더 킹'에 대해 묻자, 김아중이 "네. 캐스팅에 대해 저게 많은 분들이 축복받은 근무환경이다,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 이런 이야기들을 하시는데 그만큼 저도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하고 임하고 있다" 운을 뗐다.

또 김아중이 "아직 활영중이다. 대한민국을 주름잡는 권력자들과 왕이 되고 싶은 한 남자의 생존과 대결을 그리는 범죄 오락 액션영화다" 전했다.

한편, 김아중은 '서울 국제 여성 영화제 홍보대사'로 뉴스룸을 찾았다. 이는 신촌 메가박스에서 6월 2일~6월 8일까지 열린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JTBC 뉴스룸' 김아중 출연! 손석희 앵커와 만난다 '뉴스룸' 김아중, 손석희 앵커와 만남 "여성영화 다룬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