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가맨3' MC 헤이즈, 첫 쇼맨 출격 "기선제압 나선다"

입력 2019-11-28 10:57

방송: 11월 29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29일(금) 밤 9시

'슈가맨3' MC 헤이즈, 첫 쇼맨 출격 "기선제압 나선다"

MC 헤이즈가 시즌 첫 쇼맨으로도 출격, 기선제압에 나선다.

29일(내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에는 실력파 자체 제작돌 펜타곤과 '음원 깡패' 헤이즈X콜드가 첫 번째 쇼맨으로 함께 한다.

펜타곤은 올 8월부터 전세계 23개 도시에서 월드 투어를 진행할만큼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그룹. 특히 멤버 후이는 펜타곤의 '빛나리' '청개구리' 부터 워너원의 '에너제틱'까지 작곡한 능력자로 알려져있다.

이에 대적할 상대 팀으로 등장한 쇼맨도 막강했다. 그 주인공은 '음원 깡패' 듀오 헤이즈와 콜드. MC 헤이즈는 "제가 커버하게 된 슈가맨의 노래가 너무 좋기도 하고, 첫 회 기선 제압을 하고 싶어 직접 나섰다"고 강한 승부욕을 불태웠다. 그러자 MC 유재석은 "처음부터 헤이즈가 쇼맨으로 나오는건 반칙 아니냐"며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무대가 시작되고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군무를 선보인 펜타곤을 본 원조 슈가맨은 "무대를 보고 감동받았다. 우리와 춤이 비슷한 듯 달라 너무 멋있다"며 극찬해 승부의 향방을 궁금케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2019년 첫 역주행송 무대의 승리 팀은 누가 될 지 29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슈가맨3'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슈가맨3' 관전포인트 셋 #4MC #확장된 세대공감 #강력한 슈가맨 JTBC 월화금토일밤! 유재석→백종원 막강 신규 프로그램들 온다 '슈가맨3' 유재석, "베이비복스 꼭 만나고파" 직접 소환 '슈가맨3' 놀랍고 반갑고 눈물 났던 순간들…명장면 셋 '슈가맨3' 100불 기록으로 다시 보는 '레전드 슈가송'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