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퍼밴드' 결선 비하인드 영상 5편 공개…'깨알 재미'

입력 2019-07-10 15:50 수정 2019-07-10 15: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퍼밴드' 결선 비하인드 영상 5편 공개…'깨알 재미'

JTBC '슈퍼밴드'가 생방송 파이널 무대를 앞두고 결선 비하인드 영상을 방출했다.

10일 공개된 '슈퍼밴드' 비하인드 영상은 총 5편으로, 뜨거운 열기 속에 끝난 결선 라운드의 뒷얘기를 담고 있다. 방송에서 미처 공개되지 못한 무대 중간중간의 '깨알 재미'는 물론, 비하인드 영상에서만 볼 수 있는 참가자들의 색다른 모습 역시 눈길을 끈다.

가장 먼저 '쇼미더모네'(https://tv.naver.com/v/9104462)에서는 연습실에서 난데없는 '랩 배틀'을 펼치는 밴드 모네 멤버들의 포복절도할 랩 실력을 볼 수 있다. 이들은 서로의 이름을 가지고 '뽀로로', '감우성', '이삭토스트'를 언급하며 의식의 흐름대로 '근본 없는 랩'을 선보인다.

'퍼플레인의 싱어롱 드라이브'(https://tv.naver.com/v/9104583)에서는 드러머 정광현이 운전하는 차를 타고 가던 채보훈과 이나우가 자신들의 경연곡을 실감나게 부르며, 흥에 겨워 "마에스트로가 강림했다"는 자화자찬까지 하는 코믹한 모습이 공개된다.

'루시의 이구동성 퀴즈'(https://tv.naver.com/v/9104411)는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하는 루시 멤버들이 MC 전현무가 한 단어를 말하면 이에 맞춰 똑같은 동작을 선보이는 '이구동성 퀴즈'에 임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들의 우왕좌왕하는 모습에 전현무는 "모르는 사람 4명 모아도 더 잘하겠다"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일의 꿀피부 비결 대공개'(https://tv.naver.com/v/9104663)에서는 남다른 백옥 피부를 자랑하는 호피폴라 프런트맨 아일이 MC 전현무의 요청에 따라 자체 화장품 CF를 선보인다. "좋은 것 먹고 잘 자면 된다"고 피부 비결을 밝힌 아일은 '캐슬 온 더 힐'을 패러디해 "스킨 온 마이 페이스"라고 외쳤다.

마지막으로,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은 '슈퍼밴드'의 최첨단 무대 세팅 장면(https://tv.naver.com/v/9104373)이 공개됐다. 질서정연한 시스템 속에 악기가 배열되고 나서, 결선 라운드 진출팀들은 저마다 마이크 및 악기 테스트로 음향 체크를 해 무대가 시작되기 전부터 관객을 열광시켰다.

'초대 슈퍼밴드'를 탄생시킬 마지막 무대, JTBC '슈퍼밴드' 생방송 파이널은 7월 12일 밤 9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슈퍼밴드'가 남긴 성과 3가지 #케미 파워 #세상에 없던 음악 #강력팬덤 [영상] 파이널 앞둔 슈퍼밴드, 결승 진출팀 비하인드 영상 공개! '슈퍼밴드' 대망의 결승전…"문자투표 잘 부탁드려요" '슈퍼밴드' 케빈오&이찬솔 작별인사 "'슈밴' 친구들 많이 사랑해 주시길" '슈퍼밴드' 최종 우승팀은 누구? 온라인 사전투표 시작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