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히든싱어3' 이선희 "팬들과 좋은 추억 위해 출연 결심"

입력 2014-08-15 10:29 수정 2014-08-15 23: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선희가 '히든싱어3'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16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3'에서 이선희는 "원래 공연을 위주로 활동을 하는데, 데뷔 30주년을 맞아 팬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히든싱어3'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약 2년에 걸친 '히든싱어' 제작진의 러브콜에 응한 이선희는 "평소에 티브이 출연을 많이 하지 않아 긴장된다"며, "무대 위에서 팬들과 눈을 마주하며 노래를 하다가 무대 뒤에서 노래를 하려니 걱정도 기대도 많이 된다"고 전했다.

'히든싱어3' 이선희 스페셜 편에서는 이선희와 김경호, 임창정, 백지영의 환상적인 합동 공연이 펼쳐진다. 김경호, 임창정, 백지영은 '이선희 명곡 BEST'를 선정해 노래를 불렀고, 이선희는 이에 화답하는 답가를 불러 후배 가수들의 눈시울을 적셨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김경호, 임창정, 백지영이 저마다 이선희와의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가요계 여제 '이선희'와 정상급 보컬리스트 김경호, 임창정, 백지영의 ‘힐링 무대’가 펼쳐지는 JTBC '히든싱어3'는 16일(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히든싱어3' 이선희 "팬들과 좋은 추억 위해 출연 결심"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히든싱어3' 이선희도 맞추지 못한 '이선희 듣기 평가' 공개 '히든싱어3' 임창정·백지영, 이선희 노래 듣고 '눈물'…왜? '히든싱어3' 임창정·백지영·김경호가 부르는 '이선희 명곡' JTBC '히든싱어3' 환희, "예전과 목소리 달라 걱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