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최여진과 닮은 남자 아이돌 멤버는 누구?

입력 2020-01-17 15:59

방송: 1월 18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18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최여진과 닮은 남자 아이돌 멤버는 누구?

18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모델업계 절친으로 유명한 배정남과 최여진이 출연한다. 두 사람은 의리 넘치는 절친답게 최강 호흡 예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최여진은 "나와 닮은 남자 아이돌이 있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최여진의 모습에 해당 아이돌의 팬들까지 오해한 적이 있었다는 것. 이에 형님들은 최여진과 닮은 것 같은 남자 아이돌의 이름을 추측했다. 이어 정답이 밝혀지자, 형님들은 크게 수긍하며 "특정 신체 부위가 닮았다"라고 인정했다. 

또한 배정남 역시 본인과 닮은꼴을 이야기했는데, 데칼코마니 급 싱크로율에 형님들이 수긍할 수 밖에 없었다는 후문.

최여진과 닮은 남자 아이돌의 정체는 18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안재홍, 강하늘-옹성우와 절친 된 이유는? '아는 형님' 안재홍 VS. 이수근, 족구왕 자리 걸고 불꽃 대결 '아는 형님' 필구 김강훈, 귀여운 매력 발산 "강호동 아들과 동갑" '아는 형님' SF9 로운 "찬희, 나보다 김혜윤 먼저…" 서운함 토로 '아형' 2019 종업식 개최…한 걸음에 달려 온 깜짝 손님은 누구?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