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니콜, 개성 가득한 첫 솔로앨범 공개에 '시선집중'

입력 2014-11-19 12: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니콜, 개성 가득한 첫 솔로앨범 공개에 '시선집중'


니콜은 11월 19일 정오 첫 솔로앨범 '퍼스트 로맨스(First Romance)'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마마'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니콜 솔로앨범 '퍼스트 로맨스'는 니콜이 기존 활동 당시 여러 음반들을 함께 작업했었던 뮤직 프로듀스팀 스윗튠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그간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니콜의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곡부터 안무, 의상까지 앨범준비 전 과정에 니콜이 직접 관여해 더욱 심혈을 기울여 만든 앨범이다.

니콜 타이틀곡 'MAMA'는 집에선 순진하고 착한 딸이지만 남자친구와는 앙큼한 사랑을 만들어가는 한 소녀의 이중적인 모습을 엄마를 향해 고해성사 하듯 풀어낸 곡이다. 특색 있고 톡톡 튀는 곡의 멜로디로 니콜만의 개성을 더욱 강조시켰다.

특히 'MAMA'는 미국의 유명 안무가 루암 케플레지와 저멜 맥윌리암스가 참여해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안무 스케일로 향후 공개될 무대 퍼포먼스에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니콜은 오늘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와 더불어 서울 청담동 소재 일지 아트홀에서 솔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 컴백 소감과 그간의 준비 과정 등에 대해 전하고 최초로 자신의 신곡들과 솔로 무대를 선보인다.

니콜의 첫 솔로앨범에 네티즌들은 "니콜, 솔로앨범 어떨지 궁금해" "니콜, 솔로앨범 언제 발표하지?" "니콜, 솔로 앨범 자켓 특이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B2M엔터테인먼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