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잘 먹겠습니다' 장위안, 유덕화 느낌 물씬나는 먹방

입력 2016-09-24 16:55

- 24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10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24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10회 방송

'잘 먹겠습니다' 장위안, 유덕화 느낌 물씬나는 먹방


JTBC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에 출연한 중국 방송인 장위안이 전성기 시절 유덕화를 연상케하는 느낌의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장위안은 '글로벌 손님 특집'의 게스트로 출연해 본인의 인생 메뉴인 '전가복'과 '유동구'를 소개했다. 자신의 인생 메뉴를 소개하는 과정에서 홍콩 스타 유덕화를 따라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장위안은 젊은 시절 영화 속 유덕화의 인상적인 패션이기도 했던 청자켓을 입고 나타나 시선을 모았다. MC들은 유덕화의 모습을 패러디해줄 것을 요청하자 장위안은 마치 준비해온 듯 곧장 연기를 시작했다.

하지만, 의도와 달리 음식대신 콧물을 먹는 등 거듭된 NG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패널 홍윤화를 안아 올리는 과정에서는 결국 무게를 이기지 못하고 뒤로 넘어져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장위안과 함께 한 '잘 먹겠습니다'는 24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잘 먹겠습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잘 먹겠습니다' 이연복 셰프를 '먹방 요정'으로 만든 인생 메뉴는? '잘 먹겠습니다' 헨리, 엄마표 '잔디 소스' 공개 '잘 먹겠습니다' 개그맨 김기리, 콩국수 4대 성지 소개 '잘 먹겠습니다' 양정원, 맛·미모까지 챙기는 인생메뉴 공개 '잘 먹겠습니다' 송재희, 스타들이 사랑한 인생맛집 대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