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정상회담' 중국판과 터키판 포스터 공개…멤버들 눈길

입력 2015-04-13 16: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정상회담' 중국판과 터키판 포스터 공개…멤버들 눈길

'비정상회담' 중국판과 터키판 포스터 공개…멤버들 눈길


중국판과 터키판 '비정상회담'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은 중국과 터키로 프로그램 포맷이 판매되었다.

터키판 '비정상회담'은 터키를 대표하는 방송사인 atv에서 지난 3월 21일(토) 첫 방송됐다. 터키판 '비정상회담'은 밴드와 관객을 통해 예능감을 높였다는 후문. 또한, 중국판 '비정상회담'은 '장수위성TV'에서 4월 9일 밤 10시에 첫방송됐다.

13일(월) 공개된 포스터에는 중국판과 터키판 '비정상회담' 멤버들의 얼굴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특히 모든 멤버들이 남자로 이루어져 있는 점은 JTBC '비정상회담'과 같지만, 각 국가별 멤버 구성은 달라 시선을 사로잡는다.

터키판 '비정상회담'의 제작 프로듀서 후르칸 예실누르PD는 "터키판 '비정상회담'의 방영을 현실화 하기 위해 2014년부터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우고 진행했다"며, "토론과 오락,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데 성공한 사랑 받을 수 밖에 없는 프로그램"이라고 기대를 전했다.

'비정상회담' 중국판을 제작하는 중국 제작사 '시안 하오칸'의 셔롱 대표 는 "'비정상회담'은 중국에도 잘 알려진 최고의 예능 포맷"이라고 운을 뗀 뒤, "한국에서의 성공을 이어가기 위해 장수위성TV와 함께 중국 토크쇼 역사에 한 획을 그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첫 방송된 '비정상회담'은 공감형 주제와 매력적인 출연진들의 입담으로 월요 예능의 강좌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3월에는 한국갤럽에서 실시하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조사에서 4위에 올랐다.

국경 없는 청년회 JTBC '비정상회담'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비정상회담' 장위안 "눈으로 본 것이 꼭 진실은 아니다" [영상] 비정상회담 독점 공개! 각 나라별 '추천 특별식' 군침 도네~ [영상] 장위안 "중국판 비정상회담, 외모 더 우월" 단체 반발! [영상] '애교 철철~' 김소연에 이성 잃은 G12 '눈물 바다' [비정상회담] 中 부자들의 쇼핑법? "이거 빼고 다 주세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