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엔플라잉, 락스피릿 가득한 동요 메들리 공개

입력 2019-03-18 15:58

방송: 3월 19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19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엔플라잉, 락스피릿 가득한 동요 메들리 공개
'아이돌룸' 엔플라잉, 락스피릿 가득한 동요 메들리 공개


'밴드돌' 엔플라잉이 락 버전으로 새롭게 태어난 화제의 동요 무대를 공개한다.

19일(화)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 그룹 엔플라잉 멤버들이 출연한다. 엔플라잉은 본인들이 운영하는 동영상 채널을 통해 상어가족, 뽀로로송, 고양이송 등 직접 편곡한 락 버전의 동요를 공개해 총 10만 뷰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최근 진행된 '아이돌룸' 녹화에서 엔플라잉은 화려한 락 사운드와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뽐내며 화제의 동요 무대를 재현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멤버들은 실력파 밴드답게 "어떤 곡이든 락 버전으로 편곡이 가능하다"라고 밝히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엔플라잉은 "그룹 (여자)아이들의 히트곡 '한'을 락 버전으로도 준비했다"고 밝혀 '만능돌'의 면모를 드러냈다. 엔플라잉은 몽환적인 사운드의 원곡 '한'을 거친 매력으로 탈바꿈시켜 눈길을 끌었다. 엔플라잉의 무대를 직접 본 MC 정형돈은 "'아이돌룸'의 품격이 높아지는 느낌이다"라고 극찬했다는 후문.

락스피릿 가득한 엔플라잉의 동요 메들리 무대는 3월 19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여자)아이들 수진, '조회수 160만' 커버 무대 재현 '아이돌룸' (여자)아이들 우기·슈화·민니, 한국어 능력 서열은? '아이돌룸' SF9 로운 "남성 팬들 많다, 사인회에도 와줘" '아이돌룸' SF9 찬희 "SKY 캐슬' 이후 많이 알아봐…신기" '아이돌룸' 몬스타엑스 멤버들 "셔누, CF 찍고 수익 7등분 나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