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더 로맨스' 유인영 옆에서는 항상 웃고 있었던 김지석의 심쿵 멘트!

입력 2020-03-20 18: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오는 22일 (일) 방송되는 JTBC '더 로맨스'는 오랜만에 교복을 입고 서로의 학창시절을 궁금해하는 김지석과 유인영의 설렘이 가득한 모습을 선공개했다.

"인기 많았어?"라는 김지석 질문에 버스에서 인형으로 고백받았던 에피소드를 털어놓는 유인영. "근데 너 나한테는 왜 안 물어보니?" 인기 많았던 과거를 말하고 싶어 하는 김지석의 모습에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확인)
 
유인영이 보낸 그동안 둘이 찍은 사진을 본 김지석의 심쿵 멘트 "난 항상 네 옆에서 웃고 있었어" 집필을 작업할수록 더욱 찐한 우정을 확인하며 설렘 대량 생산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예고되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영상 확인)
 
'더 로맨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청춘 남녀 스타들이 로맨스 웹드라마 작가로 데뷔해 로맨스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며, 직접 시놉시스를 구성하고 대본을 집필하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오는 22일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5회가 방송된다.

▶ '더 로맨스'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더 로맨스' 유인영 옆에서는 항상 웃고 있었던 김지석의 심쿵 멘트!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더 로맨스' 설렘지수 높이는 남사친X여사친의 '솔직 토크' [영상] '날찾아' 박민영, 서강준 향한 마음 고백 "네가 좋아" [영상] '막나가쇼' 부모 도청에 미행까지…'신천지'의 추악한 실체 폭로! [영상] '정산회담' 코로나19 사태에서 가정 경제 피해를 최소화 하려면?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