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레인보우 지숙, 열애 근황 고백 "제가 해킹당했다"

입력 2019-12-16 15:19

방송: 12월 17일(화) 저녁 6시 25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17일(화) 저녁 6시 25분

'아이돌룸' 레인보우 지숙, 열애 근황 고백 "제가 해킹당했다"

레인보우 지숙이 프로그래머 이두희와의 연애 근황을 전했다.

17일(화)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10주년을 맞이해 3년 만의 신곡 'AURORA'로 돌아온 레인보우가 출연한다.

'아이돌룸' 녹화에서 레인보우는 근황 토크를 이어가며 멤버 지숙의 열애 소식을 자연스럽게 언급했다. MC들은 "해커와의 사랑은 뭐가 다르냐"라고 지숙에게 물었고, 지숙은 "제가 해킹당했다"라는 고백으로 넘치는 애정을 자랑했다. 또 과거 레인보우 멤버들이 했던 '가장 먼저 결혼하는 멤버에게 천만 원 상당의 냉장고를 선물하기로 했다'라는 약속이 화두에 오르자, "근데 진짜야?"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는 후문.

이날 리더 재경은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며 "누군가 신혼여행을 가면 따라가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에 다른 멤버들은 "싫다"라며 경악해 웃음을 자아냈다. 재경은 지숙에게 "스냅사진을 찍어주겠다"라고 회유를 시도했고, 이에 지숙은 흔쾌히 '오케이'를 외쳐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

레인보우 지숙의 애정 넘치는 훈훈한 러브스토리는 12월 17일(화)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배진영, 박진영-홍진영 잇는 '3대 진영' 굳히기 도전! 데뷔 10주년 레인보우, 재결합 후 '아이돌룸' 첫 완전체 출연 '아이돌룸' CIX 멤버들, 리더 BX가 숟가락 들어야 밥 먹는다? '아이돌룸' 김세정 "솔로 활동, 남 탓 할 수 없어 책임감 커" '아이돌룸' 박지훈, 알고 보니 국악천재? 장구로 '국악 따르릉♬'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