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정상회담' 우현 "대학시절 외모 때문에 미팅 공포증"

입력 2015-12-14 10:24

12월 14일(월) 밤 10시 5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2월 14일(월) 밤 10시 50분 방송

'비정상회담' 우현 "대학시절 외모 때문에 미팅 공포증"


'비정상회담'에 배우 우현이 출연해 '호감과 비호감'을 주제로 출연진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14일(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 76회에 게스트로 우현이 출연해, '호감과 비호감'을 주제로 이야기 하던 중 "대학생 때 가장 싫어하는 것이 미팅이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우현은 "과거 비호감 외모 때문에 미팅을 하기 싫었지만 억지로 2번 정도 한 적이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호감 이미지에 집착한다'는 청년의 안건에 대해 미국 대표 타일러 라쉬는 "호감 이미지에 신경 쓰는 것은 대인관계를 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반면 중국 대표 장위안은 "너무 호감을 사려고 하다가 실수를 한다면 더 큰 비호감으로 발전할 수 있는 위험이 있다"고 말해 뜨거운 토론을 예고했다.

이밖에도 '호감과 비호감'을 주제로 속 시원한 이야기는 오는 12월 14일(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비정상회담'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비정상회담' 로빈 "5살 친구 조카, 테러범 목격" [영상] '비정상회담' 마티아스 "500년 전통 '빈소년합창단' 한국학생 있어" [영상] '비정상회담' 마티아스 "다니엘 유머, 개그맨 수준" '비정상회담' 오스트리아 대표 출연 "다니엘 유머, 개그맨 수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