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한끼줍쇼' 예능초보 안내상, 리얼한 현장에 '당황'

입력 2017-12-27 10:13

방송: 12월 27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27일(수) 밤 10시 50분

JTBC '한끼줍쇼' 예능초보 안내상, 리얼한 현장에 '당황'
JTBC '한끼줍쇼' 예능초보 안내상, 리얼한 현장에 '당황'


예능초보 안내상의 예능 적응기가 공개된다.
 
27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수서동 편에는 밥 동무 배우 안내상, 준호와 함께 강남구 수서동에 위치한 궁 마을을 찾는다. 수서동은 과거 '전주 이씨' 집성촌으로 알려진 궁 마을과 함께 광활한 규모의 광평대군파 묘역이 자리 잡은 것으로도 유명하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 2017년 마지막 한 끼 도전에 나선 안내상은 예능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입담으로 눈길을 끌었다. 안내상은 동네 탐색을 하던 중 "나는 집에서 태어났다고 '안내상'이다"라며 자신의 이름에 얽힌 사연을 소개했다. 또한 "저희 형은 외갓집에서 태어났다 해서 '안외상'이다. 그리고 가족 중에 면상, 화상도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찌질(?) 연기를 보여준 안내상에게 강호동은 "왕 역할과 찌질남 역할을 비교한다면?"이라고 질문했다. 이에 안내상은 "찌질한 연기가 더 재밌다. 찌질한 역할은 내가 뭘 하고 놀지 계속 고민을 하게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본격적인 벨 도전에 나선 안내상은 "배우 안내상입니다. 저 알아보시겠습니까?"라고 공손하게 자신을 소개하며 한 끼를 부탁했지만, 이미 식사를 하는 등 쉽지 않은 한 끼 입성에 불안해했다. 이에 안내상은 "미리 섭외 할 거라 생각했다"라며 예상치 못한 리얼 현장에 적잖이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예능 초보 안내상의 모습은 27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이경규-준호, 한 끼 염원 담아 길바닥에서 큰절 '한끼줍쇼' 이경규 "김아중, 오디션서 떨어뜨려" 특별한 인연 '한끼줍쇼' 경주에서 100호 집 도전…김아중-한혜연 출연 '한끼줍쇼' 엄정화 "효리는 시청률 얼마나 나왔어요?" 경계 '한끼줍쇼' 엄정화-정재형, 예술의 전당에서 환상의 듀엣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