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하녀들' 이시아, 양반집 아씨로 완벽 변신…매력 발산

입력 2014-11-11 09: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하녀들' 이시아, 양반집 아씨로 완벽 변신…매력 발산


배우 이시아가 생기발랄 조선의 아씨로 타임리프해 시청자들을 제대로 사로잡을 전망이다.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극본 조현경/연출 조현탁/ 제작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에서 첫 주연을 맡은 이시아가 분하게 될 허윤옥은 귀엽고 깜찍한 외모를 지녔지만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선 뒤통수치는 것도 마다않는 반전 매력을 가진 양반가의 아씨. 정유미(국인엽 역)와 둘도 없는 단짝 이지만, 한양의 퀸카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질투녀로 활약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이시아가 첫 촬영부터 당돌함과 발랄함 등 이중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특히, 공개 된 사진 속 이시아(허윤옥 역)는 아름다운 자수가 수놓인 고운 한복을 완벽 소화함은 물론 특히 허윤옥의 당돌함과 사랑스러움, 두 가지 매력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이시아는 첫 촬영 현장에서 신인 배우라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능숙하게 연기를 펼치며 역할에 몰입, 시시각각 변하는 표정 연기를 펼치며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팀의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현장의 분위기를 책임지고 있다고.

이시아는 "첫 촬영부터 긴장을 많이 했는데 선배님들께서 촬영에 대해 많이 도와주시고 조언도 해주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촬영할 수 있었다"며 "모든 선배님들이 아기새 품듯 감싸주고 배려를 해주셔서 좋은 드라마가 나올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첫 촬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은 신분과 계급의 운명에 맞서 거침없이 나아가는 청춘남녀들의 러브스토리로 방송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조선연애사극 '하녀들' 김동욱, 눈부신 꽃선비 자태 공개 JTBC '하녀들' 오지호, 화보 촬영 뺨치는 스틸컷 공개 '하녀들' 정유미, 첫 촬영부터 미모 포텐 빵 터졌다! 전소민, JTBC '하녀들'합류…조선시대 특급 선수로 변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