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류현진 8승, 추신수는 14호 홈런…우리 조만간 만나요

입력 2013-07-23 20: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류현진 8승, 추신수는 14호 홈런…우리 조만간 만나요


류현진이 타선의 도움으로 시즌 8승 달성에 성공했다.

류현진은 23일(한국시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 로저스 센터에서 열린 토론토와의 원정경기에서 5⅓이닝 9피안타 4실점을 기록했다.

지난 두 차례 토론토와의 맞대결에서 1승도 챙기지 못한 류현진은 이날 14점을 뽑아낸 다저스 타선의 활약 속에 8승째를 거머쥐었다.

같은날 추신수의 방망이도 불을 뿜었다. 추신수는 샌프란시스코와의 원정경기에 1번타자 겸 중견수로 선발 출장해 시즌 14호 홈런을 포함, 4타수 2안타의 멀티 히트를 기록했다.

개인 최다 연속 경기 안타 기록을 16으로 늘렸고, 시즌 타율도 0.294로 끌어올렸다.

류현진의 다음 등판은 한국 팬들로서는 최고의 빅 매치다. 바로 류현진과 추신수의 맞대결이다.

메이저리그를 달구고 있는 류현진과 추신수는 오는 28일 류현진의 홈 구장인 로스엔젤레스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시즌 첫 맞대결을 펼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감시하는 민준국, "지켜보고 있다" 섬뜩한 식당 '골 결정력 해갈!' 홍명보호, 중국전 김신욱 원톱 예고 입장 바뀐 돌고래, 진지한 표정으로 '사람쇼' 관람? 직장인 적금 깨는 이유 1위, '다 너 때문이야' 울컥 [포토] 박경태 '쌍둥이 잡으러 내가 왔다!'
광고

JTBC 핫클릭